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발악

이제 짝사랑을 진짜진짜 마무리해야할것같다.
카톡을하면 했던말 무한반복이고 ㅋㅋㅋㅋㅋ
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런까닭에 따로 만나지 않는이상 상황만다르지 똑같은 말 반복이고 레파토리가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할지경이니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따로 만나자는 늬앙스를 풍겨봐도 ㅋㅋ 택도없는 느낌이고 그동안 출장때마다 왜 카톡보냈냐고 물었지만 괜히보낸느낌이다. 이제 출장때도 안오니까 ㅋㅋㅋㅋㅋㅋ
어제 억지로 조금 이어가다가.. 정말 카톡 구걸하는기분이라.. 굉장히 기분이 좋지않았으니까... 이 비참한 심정.. 더이상은 무의미해.... 무의미해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이나온다... 너무 힘들어.......................
내가 착각한건데... 그녀는 원래 한번친해지면 친밀도가 높은사람이고 말거는것도 너무너무 좋아하는사람이었을뿐이었다.
처음에만 낯을 가려서 극 I에다가 너무너무 싫다고했을뿐이지....
그걸 몰랐다. 그녀는 맨날 예전 주임님들이랑 카톡하고 아리톡하고 맨날... 나만하는게아니라.. 다른사람들이랑도 실컷 나보다 훨씬 많이한다.
개 병신이 그걸 착각하고 개 병신같이 좋아한다고 착각하고 설레하고 혼자... 이런 개병신 아직도 포기를못해서 어제도 또 쳐 보내고 에휴....시발 ㅁ러ㅏ이ㅓ리마얾;ㅣ아ㅓ럼
내가 착각하는거 같으니까 안보낸다고하는거같다...
이씨발.... 그래 보내지말아줘.. 그냥 내눈앞에서 사라져줘 아예보지않으면 나을텐데...하.....
힘들다..
그때 내 술은 왜 마셔준건데... 그냥 호의였을뿐이었나..
그때도 역시 한번 떠봤는데 택도없었잖아...
다 필요없어...
어차피 다 소용없어
그냥 꺼져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씨발